화이트데이 연남동 이색 데이트코스

#로맨스

#팔찌만들기

#팅클유

#데이트코스

내일이면 바로 사랑이 싹트는 화이트데이! 허례허식의 기념일이라지만 안 챙기자니 마음이 무겁고 챙기자니 어떤 선물을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다면?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색 데이트코스를 짜보고 싶다면? 직접 여자친구의 선물을 만들거나 함께 커플아이템을 만들어볼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브코스가 추천하는 커플 팔찌만들기 클래스, 팅클유가 위치한 연남동은 홍대 유명 맛집과 카페가 모여있는 곳으로 데이트코스를 짜기도 수월하니 오브코스를 참고할 것!


홍대 연남동 연트럴파크를 지나면 나오는 컬러풀한 외관의 '팅클유' 는 팔찌와 드림캐쳐를 만들어볼 수 있는 공방이다. 색색의 포인트가 있는 팅클유의 외벽은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으니 잊지말고 사진을 남겨보자.


팔찌만들기 팅클유는 공방 밖에 가격과 소요시간이 적혀있는 안내문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팔찌 제작 가격은 평균 1~2만원 선, 약 30분 정도의 소요시간으로 우리 둘만의 예쁜 팔찌를 만들어 볼 수 있다니, 핵이득 꿀잼 예상! 꼬물꼬물 직접 팔찌를 만들다보면 잡생각도 사라지고 만들고 난 팔찌를 보면 성취감도 생기기 때문에 이색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다.


악몽을 걸러준다는 드림캐쳐는 완제품도 판매하지만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팔찌만들기 팅클유에서 만들 수 있는 팔찌의 종류만 해도 수십가지. 실팔찌 뿐 아니라 가죽으로 된 퀄리티 높은 팔찌도 합리적인 가격에 나만의 팬던트를 넣거나 이니셜을 새겨 만들 수 있다. 샘플로 만들어진 팔찌를 보고 골라서 말씀드리면 필요한 재료와 수업을 안내받을 수 있다. 미리 팔찌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하나 예약을 못한 경우 현장에서 대기한 뒤 체험도 가능하다.


어떤 팔찌를 만들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팅클유 선생님께 조언을 구해보자. 각자에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선생님의 조언에 따라 어떤 팔찌가 만들어질지 상상하며 애인과 팔찌 재료를 골라보는 재미도 있다.


한쪽에는 팔찌만드는 방법 영상이 재생되고 있으니 미리 숙지해보는 것도 좋다.


반지 색상, 팬던트, 각인 문구까지 하늘아래 같은 팔찌는 없다. 팔찌를 만들 때 너무 많은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한두개의 포인트를 주는 것이 나중에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을 만드는 팁. 팔찌만들기 팅클유에 방문하는 사람들 대부분 팬던트와 각인을 선택한다고 한다.

손재주가 없어도, 팔찌를 처음 만든다고 해도 팅클유의 팔찌만들기 난이도는 최 하! 팅클유 선생님께서 옆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어렵지않게 팔찌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다. 한번 팔찌 만드는 기술을 배워두면 재료만 구매해 다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클래스 가격이 아깝지 않다.

팬던트를 달아 만든 실팔찌 완성! 화이트데이 팔찌만들기 클래스를 들으며 데이트를 한다면 기억에 남는 시간, 서로에게 더 의미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화이트데이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이색 데이트코스를 원한다면 서로에게 맞는 원데이클래스를 찾아 함께 체험을 해보기를 추천한다.


팔찌만들기 팅클유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음료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카페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커피도 마시고 팔찌도 만들고 1석2조 연남동 이색 데이트!


팅클유 포토존



팔찌만들기를 끝냈다면 팅클유 전용 포토존 앞에서 직접 만든 팔찌를 차고 커플사진을 찍어보자. 초록초록한 풀과 감성적인 문구의 네온사인으로 어떻게 찍어도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다.


▶ 팅클유가 포함된 오브코스 확인하기 ◀



팅클유 상세정보

070-4797-0796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6길 33
오픈시간 12: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격주 화요일 휴무